간단하게 교육비 자동 결제를 도입할 수 있는 에듀클릭
일반 회사처럼 고비용의 회계 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힘들고 도입한다고 해도 시스템이 방대하고 복잡하여 실제 운영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에듀클릭은 학원 운영 비용은 최소화하고, 수납은 알아서, 결제는 간편하게, 학부모는 편리하게 납부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듀클릭 자동결제는 매월 똑같은 교육비 부터 매월 교육비 금액이 다른 경우, 교재, 특강, 학습지등 비정기적인 금액도 쉽게 은행, 카드사와 연계하여 결제 받을 수 있으며 무통장 입금 또는 현금으로 수납된 해당 월은 자동결제에서 제외 할 수 있습니다.
국내 4만5천 곳의 기업이 이용하고 있는 정기결제 CMS 서비스를 교육비 결제에 이용할 수 있게 개발하였습니다.
현재 기업 정기결제 CMS에 연동되어 있는 정기결제 납부자가 8백만명입니다.
정기 결제 대행 규모가 5조원을 넘을 정도로 안정적인 서비스 입니다.
24개 시중 은행과 연결되어 있어 간편하게 학부모가 알림톡으로 교육비 자동이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전 카드사와 연결되어 있어 학부모가 간편하게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등록하면 학원에서 자동결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비, 학원비가 자동이체 되고, 카드 정기결제된 내용이 자동으로 매달 수납 정리가됩니다.
또 한 수업료 외에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재료비, 교재비, 특강비도 은행자동이체, 비대면 카드결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육비, 학원비 자동결제 전 학부모에게 알림문자 자동발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에듀클릭은 국내 최대(거래금액 연간 5조) CMS 정기 결제 기관 효성FMS와 결제 솔루션 개발사 페이소프트가 함께 학원업무와 CMS결제 서비스를 통합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CMS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결제 서비스를 좀 더 효율적으로 교육기관들이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결제와 학원 업무를 통합 개발하였고 학생관리, 수업료관리, 자동 교육비 결제, 출석알림등 다양한 학원 업무와 정기결제 서비스를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간편동의는 학부모에게 알림톡으로 발송되는 정기결제 등록 방법이며 입학신청서 작성시 정기결제동의서를 서면으로 받아도 됩니다.
프로그램 중 발행서식 -> "교육비정기결제" 양식을 출력하여 정기결제 서면동의를 직접 받으셔도 됩니다.
회원정보는 학생을 등록하지만 실제 결제 요청 대상은 학부모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학생정보 조회에 납부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편동의 서비스는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네.
모든 카드사 가능하지만 카드사별로 일부 법인 카드와 해외발행 카드는 불가 합니다.
은행자동이체(CMS)와 신용카드 정기결제 서비스가 있습니다.
은행CMS는 23개 금융기관 자동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자동이체는 해외발행카드 및 공무원복지카드를 제외하고는 카드등록이 가능합니다.